2012. 6. 4.

재능기부를 통한 기부금 전달

신한아이타스, 청소년폭력예방재단에 기부금 전달


신한아이타스는 4일 청소년폭력예방재단에 임직원들이 모은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박시호 행복경영연구소 이사장, 박옥식 청소년폭력예방재단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성락 신한아이타스 대표가 임직원들이 모은 기부금을 청소년폭력예방재단에 전달했다.

행복 재능기부활동을 하고 있는 사진작가인 박 이사장이 신한아이타스 전 직원의 사진을 촬영하는 재능을 기부하고, 신한아이타스 직원들이 기부금을 모았다.

전달된 기부금은 학교폭력 피해학생 후원과 학교폭력 예방 및 치료활동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신한아이타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이웃에게 베풀며 사는 따뜻한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아가는데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한아이타스는 신한은행 자회사로 투자신탁과 투자회사의 일반 사무관리 업무 및 시스템 제공 등을 담당하는 전문 사무관리회사다. 



↑신한아이타스는 4일 청소년폭력예방재단에 임직원들이 모금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이성락 신한아이타스 대표, 박시호 행복경영연구소 이사장, 박옥식 청예단 사무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한국 감동시킨 일본인 며느리

마음 속 깊이 감동을 느낀 지 가 얼마나 되었는지요? 아니면 남에게 진한 감동을 준 적은 언제였는지요? 감동을 많이 느끼거나 감동을 많이 주는 일이 행복한 일인데 그런 일들을 많이 만드는 하루 만듭시다. 행복하세요. https://youtu.b...